마산 학원 (이겨내자꼭)

#삼계 영어 #삼계 수학

자작 모음

해 달 별

이겨내자꼭 2022. 12. 18. 17:03

지은이:하기봉

해 달 별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지은이:하기봉

                눈부시지 않은가요
                 너무 멀어 보이나요
앞선 마음에 달리다 보면
뒤선 발길은 수줍어져요

보고자 해요 알고자 해요
나 나를 알지 못해도
다가오네요 느껴지네요
가득한 마음이네요 
그대 또한  그러하기를

해처럼 뜨겁지 않아 
달처럼 환하진 않아
따뜻한 온기로 다가온 네게
나 큰 미소로  빛나고 싶어  

보고자 해요 알고자 해요
나 나를 알지 못해도
다가오네요 느껴지네요
가득한 마음이네요 
그대 또한  그러하기를